앱에서 열기

먹짱

짱이 되는 길
서울의 서북

포스트 560개

먹짱

좋아요

4일

시원한 곳에서 호수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커피와 빵은 그냥저냥!

칠성조선소

강원 속초시 중앙로46번길 45

먹짱

좋아요

4일

서점 브랜딩이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

문우당 서림

강원 속초시 중앙로 45

먹짱

추천해요

4일

지금은 사라진 어릴 때 동네 큰 서점들이 떠오르는. 문우당 서점에 비해 아기자기함이 가득하고 섬세한 큐레이팅과 서사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전 이쪽이 더 좋았어요.

동아서점

강원 속초시 수복로 108

먹짱

추천해요

4일

경치에는 말이 필요 없으나 여름에 가실 분들은 양산, 썬구리, 선풍기 등등 챙겨가세요 그늘이 없어서 쪄죽는 줄 알았어요…

낙산사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100

먹짱

추천해요

4일

사서 중앙시장 벤치에서 먹었는데 (살짝 지저분 했으나 선택지가 없었던 ㅠㅠ) 전 워낙 새우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ㅋㅋㅋ 치킨 안 좋아해서 새우강정 좀 여기저기서 팔아줬으면 하는… 전국 택배도 하신대서 물어봤는데 여름에는 순대류만 가능하대요~ 줄 꽤 길어보였는데 15분 정도 대기했던 듯요!

속초 새우아저씨

강원 속초시 중앙시장로6길 18

먹짱

추천해요

4일

검색과 각종 호객행위에 지쳐있다가 뽈레 보고 이동한 곳. 일단 호객행위 안 하시고 매우 친절하세요. 게 먹는 법도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까주심 ㅋㅋㅋ 옆 테이블 이야기 들어보니 다들 후기 보고 오신 것 같던데 다들 만족해보였어요. 저희는 수입산 대게 1kg 중자 10만원이었구요. 시장에서는 7만 5천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여기는 낙지, 전복, 물회 등등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이 많고 맛있어서 비싸단 생각은 안 들었어요~ 볶음밥은 ... 더보기

대게 바다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95

먹짱

좋아요

4일

강원도 특색(??) 이런 건 잘 못 느꼈지만 반찬도 정갈하고 좋았습니다.

한아름시골밥상

강원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091

먹짱

추천해요

4일

친구가 검색하다 찾아서 잠깐 들렸는데 락 티셔츠 입은 쾌남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와인이 매우 맛있었어요. 메뉴판에 가격 따로 없고 원하는 느낌과 가격대 알려드리면 추천해주십니다.(그런데 계산할 때까지 얼마인지 알 수 없어서 살짝 찜찜하긴 했어요 물어보면 알려주실 것 같긴 한데! 맛있어서 만족은 했지만) 안주도 가격대비 넉넉하구 맛있고요…(저는 오늘의 타파스 15,000) 동네 어른들이 많이 있는 걸 보니 동네 맛집 같은?! 친구가... 더보기

그랑비노

서울 종로구 율곡로10길 25-1

먹짱

좋아요

4일

공간이 넓어서 공연 보기 편한 건 좋았는데 안주나 주류가 생각보다 부실했던. 예약하면 공연 보기 편한 자리로 배정해주시는 듯 해요. 공연비 현금으로 내면 1000원 싸니 참고하세요~

실낙원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28

먹짱

추천해요

4일

내가 기대하는 … 완벽한 동네 카페

폰드 커피

서울 마포구 동교로15길 3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