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리야채불고기라는 메뉴입니다. 고기와 채소를 잘게 썰어 불판 위에 올려 먹는 요리 치고는 간이 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약한 양념은 보통 상질의 고기를 담보하기에 즐겁게 먹었습니다. 다만 세트메뉴로 시켰던 오감탕 및 날치알볶음밥은 조금 구색맞추기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아주 좋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골목집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길 3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