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정말 빵이 맛있어보여서 들어감 식사빵 중심이나 시나몬롤도 맛있어보였음 눈에 띄는 시금치감자빵은 살짝 매운맛이 섞여있어서 질리지않았고 소금바게뜨 오! 강추. 소금빵의 버터가 찔리는 사람들을 위해 나온듯 반석역 스벅 옆..제대로 된 베이커리를 찾았다는~~

쉘터오븐

대전 유성구 북유성대로 303 뉴타운프라자 1층 11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