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서울 경기 경북 세종
신기한데 맛있다. 앙금없는 찹쌀도너츠도 오랜만이고 잇츠더치즈는 점심으로도 손색없다. 다음엔 동파육 있는 잇츠버거 먹어보리라! 잘튀긴거랑 묘하게 달고 살짝 매운 빨간 시즈닝이 킥!
잇츠꽈배기
서울 종로구 종로41길 10
평택에서 멕시칸음식을 먹으라면 여기로 가겠다. 외국인 많은 평택이라 그런가? 양이 많아서 메뉴 하나만 먹고 온게 아쉬웠다. 주차는 골목에 알아서.
엘피노 323
경기 평택시 고덕갈평9길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