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쉘터오븐

3.9
추천 2 좋음 0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베이커리
식사빵
바게트
포장
영업정보
포장
메뉴

리뷰 1개

정말 빵이 맛있어보여서 들어감 식사빵 중심이나 시나몬롤도 맛있어보였음 눈에 띄는 시금치감자빵은 살짝 매운맛이 섞여있어서 질리지않았고 소금바게뜨 오! 강추. 소금빵의 버터가 찔리는 사람들을 위해 나온듯 반석역 스벅 옆..제대로 된 베이커리를 찾았다는~~

쉘터오븐

대전 유성구 북유성대로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