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비빔냉면, 육전 3인이서 냠냠 사실 진주냉면 안먹어봐서 진주냉면이란 흔히 접하는 함흥냉면과의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었음 주말 점심12시 방문, 사람 없었는데 1시쯤되니 꽉참 물냉면은 약간 밀면 느낌나는 살짝 달달한 맛이 날랑말랑한듯한 맛이고 비빔은 매콤달콤 스타일 이 두개를 반반씩 섞은게 섞어냉면이겠지??? 그래서 따로 먹어보고 섞어서도 먹어봄 결론적으론 개취는 물냉면이었음 생각지도 못하게 육전이 개큰감동이었는데 얇은 육전 생각하고 시켰는데 이것은 거의 밀푀유 고기가 많이 씹혀서 그른가 고소한맛이 촤~~ 올라오는것이 행복이었음
박군자 진주 냉면
서울 중구 을지로3길 30-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