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막걸리빙수와 배빙수 그리고 파우니 막걸리빙수 걍 막걸리 사용했어요오~~ 하는 소스 만드는 과정에서 알콜 날린 그런건줄 알았는데 이거 진짜 찐 막걸리맛이 낭낭하게 나는 도수 있는 빙수인듯!!!! 양은 드럽게 적은데 얼음위에 덮인 막걸리크림이 넘나 맛있다!!!!!! 배빙수도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 마스카포네 배크림이 시원하고 맛있음 얼음 안에 이탈리안파슬리가 있는데 시원한 느낌과 입안 리프레쉬의 의도인거 같음 배빙수는 조금 아쉬운게 마스카포네크림 떠먹고 나면 걍 파슬리 들은 얼음임 ㅠㅠ 빙수 안에 무언가가 뿌려져있는거 같긴 한데 맛이 약해서 걍 얼음맛 밖에 안났다

적당

서울 중구 을지로 29 더존을지타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