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평: 시큼한 맛이 좀 있는 편이라 완전 내스탈까진 아니다. 그래도 종각에서 무난히 요거트 먹을 수 있는데가 이만한데가 없다. 매장내에 비치한 물도 디톡스물처럼 과일 같은게 채워져있어서 세심하다고 느낀 곳. 종각에서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좋다.
요거트맨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타워 지하2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