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즈깐루!(11000) 첨먹어보다! 오 생망고가 맛있어서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서 약간 이가격이면 그냥 생망고가 낫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드네요 2층이 자리 편해보이는데 2층은 일찍 마감하나봐요
요요거트
서울 중구 명동8길 8-13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