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GURT
음식
전체 더보기
양즈깐루!(11000) 첨먹어보다! 오 생망고가 맛있어서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아서 약간 이가격이면 그냥 생망고가 낫지 않을까 이런 생각도 드네요 2층이 자리 편해보이는데 2층은 일찍 마감하나봐요
요요거트
서울 중구 명동8길 8-13
5
0
저녁에 돌아다니다가 간단하게 뭐 좀 먹으려고 요거트를 먹엇습니다 이미 재료들이 조합된 메뉴도 잇고 조합해서 먹을 수도 잇고 뭐 그런 게 좋죠 가게가 크고 깨끗햇는데요 화장실이 2층에 혼자 떨어져잇엇음 요거트 가게들은 좋네요 .. 헉 아사이볼 먹고 싶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