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4 팥빙수 하나 --- 들어가니까 팥 삶는 냄새가 나서 좋았음. 팥빙수에 우유 얼음은 곱게 갈려서 엄청 부드러웠음. 팥은 먹다 보면 속에 한 가득 들어 있어서 부족하지 않음. 빙수용 팥을 별도로 팔던데 다음에 구매해 볼 예정
장꼬방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1길 27 1층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