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좋고 꾸덕하게 콩을 잘 갈았다. 콩의 담백한 맛은 잘 살렸으나, 고소함은 다소 떨어진다… 먹다보면 밍밍해지는 맛이 다소 아쉽다.
성산콩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길 5 1층 101호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