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케이크 주어를 잘못 읽고 깜짝 놀란 나 👁👁 잘 생긴 전무는 테레비 드라마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세종씨티에 있었어... 이러면서 🤭 진우야 미아내.. 식사빵 구움빵 두루 맛있었어요
시옷빵집
세종시 마음로 233 2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