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개성 강한 작은 카페와 음식점, 카페라떼, 그리고 이 세상 모든 주류를 좋아합니다.
전국을 활보하는 당산 주민

리뷰 15개

좋아요
3년

포장해서 먹느라 가게를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하와이안 풍의 망원동스러운 귀여운 가게. 삼겹살 포케와 연어 포케 주문. 연어 포케는 신선한 느낌이었고 삼겹살 포케는 덮밥을 먹는 듯한 달콤짭짤 중독성 있는 맛이어서 둘의 조화가 좋았다. 양도 꽤 많아서 든든했다.

훌라훌라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0길 4

좋아요
3년

통인동 커피공방에서 운영하는 카페. 개인적으로 커피는 내 취향이 아니었으나 신촌뷰 감상하기에 좋다. 바로 옆에 있는 아크앤북도 꼭 둘러보시길. 기분 좋아지는 공간.

신촌 로스팅 라이브러리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13

추천해요
3년

본점이 사람이 붐벼서 화홍문점으로 왔는데 그나마 여유가 있는 편이어서 좋았다. 인더스트리얼 풍의 모던한 분위기에 맛난 커피.(같이 주문한 쫀득한 말차쿠키와 찰떡!) 수원화성 오면 들러보시길.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375

추천해요
3년

대표 메뉴인 키마커리(소시지 추가), 새우크림커리 주문했어요. 살짝 매콤하면서 눅진한 키마커리와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커리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맛좋고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한 분위기에 가게 인근도 아기자기 산책하기 좋은 환경이어서 수원화성 나들이온 기분 내기 좋았네요.

커리드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2번길 28

추천해요
3년

이 곳의 평을 더 남길 필요가 있는가? 연남동 대표 태국음식점.

툭툭 누들타이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1-8

추천해요
3년

카페라떼와 시그리a라는 드립커피(파푸아뉴기니 산 블루마운틴) 선택. 개인적으로 좀더 산미가 있는 아로마틱한 커피 취향이지만 밸런스가 좋아 무난하게 마시기 좋은 드립커피였다. 분위기도 차분하고 사람으로 붐비지 않아 커피 향 즐기며 책 읽기 좋았던 카페.

백종명 화이트 커피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안길 29

추천해요
3년

계절 바뀔 때마다 가는 곳. 갈 때마다 둘이서 눈꽃갈비 2인분 + 꼬들살 2인분 순삭. 삼겹살보다 덜 기름지고 쫄깃쫄깃한데 이 생소한 식감이 처음에 낯설 수 있다. 두 번째 가면 더욱 맛있고 세 번째 가면 더더욱 맛있는 고깃집. 역시 맛은 학습되는 걸까. 꼭 멜젓에 찍어 먹는 것을 추천! 거기에 시원한 은이냉국수 국물이랑 먹으면 크아아아. 맥주가 달디 달다. 이모님들도 친절하고 유쾌하시다. 깔끔하고 맛난 고깃집.

오돌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37길 6

별로예요
3년

난 모르겠다. 꼬막 손질이 잘 안 된 건지 잡내가 나더라. 분위기는 시끌시끌 흥성흥성하고 조미료 맛 가득한 불량스럽고 중독적인 김치찌개가 술을 부르긴 한다.

참새 방앗간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15

추천해요
3년

찐당산맛집. 내 마음 속 곱창 일등은 여기. 갈 때마다 모듬곱창 + 볶음밥. 부추 듬뿍 얹은 기름지고 황홀한 곱창 맛에 술이 술술술. 계란 두른 볶음밥도 박박 긁어먹어야 된다.

당산 옛날곱창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7길 14

좋아요
3년

양갈비 잡내도 없고 신선. 가격도 합리적. 사장님이 유쾌하시다. 평소 자주 먹는 고기 종류 말고 색다르게 먹고 싶을 때, 양꼬치 말고 제대로 된 양고기 먹고 싶을 때 추천.

고구려 양고기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