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밥이 아닌 잡채 탕수육 아닌 깐풍육(1인분 판매 좋음) 잡채는 안동반점과 비슷! 밥이 없어도 양이 많아서 엄청 배부름. 깐풍육도 간 세지 않고 맛있었음. 내 기준 보문 노포 중식당은 안동반점>신진원>영순관
영순관
서울 성북구 지봉로24길 19 1층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