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이 어려워 한참을 포기했다 최근엔 예약이 어렵지않아져 도전 다 아는 맛의 채소들이지만 직접 맛을 보면 전혀 달랐다 맛있다는 맛이 절로 나오고 고기반찬이 생각나거나 아쉽지않게 만족스러웠다 간이 약하지않다 단맛을 아주 잘 쓰신다 6월초 초여름정식 한가지 식사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는 듯 몇가지 조리법은 꼭 알아가고 싶다 무피클이라거나… 다만, 날파리가 달려들어 오분마다 한번씩 박수치며 먹어야 하고 테이블을 닦았더니 물티슈가 새까매지는 등 청결이슈가 좀 걸렸다 직원없이 혼자 운영하시는 여름의 식음료업장은 여러모로 완벽하기 쉽지않은듯하다 다만 음식맛 자체로는 정말 훌륭하다 평범하지않다 매일 먹을 수 있음 행복할 듯 근처 캐주얼한 런치바도 가봐야겠다 속도 편하다 날파리없을 겨울 즈음에 한 번 더 오자 했다 미슐랭2026
베이스 이즈 나이스
서울 마포구 도화2길 2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