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늦은 시간이라 커피가 아니라 다른 걸 마셨다(뭔지 기억도 나지 않음). 맛이 뭐 그냥저냥인데 이 집은 음료가 아니라 공간이 좋아. 주차가 자리 생각하지 않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대형 카페인데 많이 시끄럽지 않거든. 전망도 괜찮은 편이고.

나무수 커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분당엠코헤리츠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