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U:SU COFFEE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늦은 시간이라 커피가 아니라 다른 걸 마셨다(뭔지 기억도 나지 않음). 맛이 뭐 그냥저냥인데 이 집은 음료가 아니라 공간이 좋아. 주차가 자리 생각하지 않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대형 카페인데 많이 시끄럽지 않거든. 전망도 괜찮은 편이고.
나무수 커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7
0
스벅나가고 건물주가 직접한다는 커피집 야외좌석이 새로 생겼고 양갱이라는 디저트를 파는데 무난하고 나쁘지 않음 맛도 무난함 사람이 적어서 괜춘했음
5
스타벅스 있던 자리에 새로 생긴 카페입니다. 2층 공간이 넓어요. 스벅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지 못했었나..싶을만큼 ㅎㅎ 어딘가 더 깔끔하게 공간을 씁니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고소한 원두, 산미 있는 원두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아 디카페인도 가능하고요. 11/30 까지 오픈 기념으로 음료 주문시 디저트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요. (롤케이크는 제외입니다) 양갱이 있길래.. 여긴 주력이 양갱인가 신기해서 밤양갱을 선택했습... 더보기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