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단길 맛집으로 알려진 딤타오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되어 더 유명해졌다.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가능 몇 번 방문했었지만 배가 불러서 나온적은 없다ㅋ 미슐랭 선정 기준이 맛 뿐만은 아니겠지만 맛으로만 보자면 좀 의아하다는 생각 딤섬은 괜찮았지만 억수로 맛있다는 아님ㅎㅎ 가지튀김은 찐으로 맛있게 먹었다.
딤타오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5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