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황리단길 갔다가 맛이 궁금하여 반반 2줄 포장하였다. 우엉이 없으면 그냥 보통의 김밥인데 잘 졸여진 우엉이 토핑되면서 약간의 달짝지근한 맛과 약간의 아삭함이 김밥과 함께 조화를 잘 이루는 느낌. 매운걸 꽤나 좋아하는 편인데 황남우엉김밥은 기본인 우엉김밥이 더 맛있었다. 포장으로만 주문을 받는곳이라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릴만하다. 황리단길에 간다면 먹을만한곳 중 한 곳~^^

황남 우엉김밥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