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간마늘이나 부추를 주지는 않는데 고추지와 들깨가루 제피가루 넣으니 국물이 맘에 드는. 반찬도 제법 좋아서 잘 먹은 한끼.
할머니 가마솥 추어탕
서울 동작구 상도로 133 두덕빌딩 1층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