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어리굴젓 맛을 잘 몰랐는데 오늘은 맛나서 아 이런맛이구나 하면서 먹은. 여름의 보양식. 추어탕. 심심한 깍두기도 괜찮음.
할머니 가마솥 추어탕
서울 동작구 상도로 133
28
4
따로 간마늘이나 부추를 주지는 않는데 고추지와 들깨가루 제피가루 넣으니 국물이 맘에 드는. 반찬도 제법 좋아서 잘 먹은 한끼.
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