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미로 가득채운 롤 위에 생선을 놓는 음식. 덕분에 양이 많고 배부르다. 덕분에 가격도 싸지 않다. 그렇게 특별한 맛인지도 모르겠다. 음. 이 가격이라면 다른 음식을 먹을 듯.
아나바 스시 앤 누들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58
가격이 싸지 않다. 만족도가 높지 않다. 초밥집에서는 초밥만 먹을 것. 하지만 초밥 가격을 생각하면. 다른 맛있는 초밥과 회집을 갈 생각. 장소의 문제일까?
청화 초밥
서울 송파구 오금로13길 14
미국인이 먹는 짠 중국요리 1. 치킨 소스가 상당히 달고 짭잘하다. 먹다보면 물릴정도까지 됨. 2. 밥은 웍에 볶은 맛이고 면은 볶음면이긴 한데 찰기가 있는 형태는 아님. 3. 쉬림프는 짜지 않고 약간 느끼하며 특별한 맛은 아니고 나쁘지 않다. 콤보 기준 1만 5천원인데 양이 적은 건 아닌데 좀 애매하긴 하다. 추천 메뉴는 볶음밥×살짠 간간한 메뉴(치킨 메뉴) 마라피넛 맛은 포크/치킨/쉬림프 선택할 수 있는데... 더보기
제프리웍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공간이 크다 / 빵은 쏘쏘 / 관리는 배드 냉방 부족 / 음료 대기시간 김 / 빵 잘라주는 서비스 없으며 나이프도 별로 / 전용 냅킨 없음 공간이 커서 넉넉하게 가기는 좋음
명장시대
경기 시흥시 은계중앙로 247
"근방에서 라멘을 먹고 싶다면" 새로 생긴 라멘집. 사장님에게 활기가 느껴진다. 맛은 근방에 있는 라멘집보다 좋았다. 다만, 살짝 어딘가 익숙한 맛.
면학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