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석슐랭
좋아요
1년

광화문에서 즐기는 푸짐하고 든든한 샐러드 한 끼! 근방 샐러드 가게들에 비해 자리도 넓고 쾌적했어요. 치킨시저샐러드와 아보카도 베이글을 Pick. 치킨시저샐러드는 파마산 치즈 향과 드레싱이 조화로웠고, 양도 푸짐해서 든든하게 한 끼하기 좋았어요. 다만 닭가슴살은 좀 더 촉촉했으면 좋았겠어요. 아보카도베이글은 아보카도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첫 반쪽은 괜찮았는데, 양이 많아서인지 두번째부터는 조금 물렸고 커피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베이글 자체는 근방 포비베이글이 더 나았어요.

그린 앤 그레인

서울 종로구 삼봉로 81 두산위브파빌리온 1층 B출입구 143, 144호

가게 이전한걸로 알고 있는데 확실히 넓고 쾌적해 보이네요~

석슐랭

@eat_with_zu 너무 넓어서 깜짝놀랬어요ㅎㅎ 귀여운 다방 느낌도 나고 인테리어도 특색있더라고요.

석슐랭

@eat_with_zu 샐러드 맛이야 요새 상향평준화되서 다 비슷한데, 양 푸짐하고 넓은 곳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더라고요:)

@kims8292 나중에 한 번 가봐야겠네요!

권오찬

샐러드는 채식주의자들만의 전유물이었었는데, 코로나로 건강에 대한 주의기 환기되며 일반 건강식으로 수요 저변이 넓어졌어요. 10여년 전만 해도 이렇게 넓찍한 매장의 샐러드 식당은 찾아보기 어려웠는데.. 시대가 변하는만큼 먹거리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합니다.

석슐랭

@moya95 그러게요. 저는 고기파, 바빠여서 샐러드를 제가 굳이 돈주고 사먹게 될 줄은 몰랐는데, 요즈음에는 건강을 생각해서. 의도적으로 한번씩 먹으려고 노력중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