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석슐랭
좋아요
1년

현 뽈레. 안양시 Best 3 맛집이라기엔 큰 차별성은 못 느꼈던 빵집. 대체로 평이 좋아 보이던 크루아상, 크럼블(블루베리), 버터브레첼 포장. 크루아상은 조금 눅눅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고, 크럼블은 파사삭거리며 입안에 퍼지는 달달함은 좋았지만, 금세 물렸어요. 버터브레첼은 짠맛이 너무 강조되었고요. 전반적으로 괜찮은 빵집이지만, 기대하고 찾아서 방문했다보니 아쉬운 점 위주로 써보았네요. 동네빵집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볼만하지만, 맛난 빵을 위해 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최근 크리크것만 계속 먹다보니, 자연스레 비교가 되나봐요:)

라 데탕트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7 대한스마트타워 1층 120호

RHOin

역시 성심당이 도시마다 있어야지 빵 상향평준화가 될듯한ㅋㅋㅋㅋㅋ

석슐랭

@gnvmfnvm 아~ ㅎㅎ 추억의성심당이네요! 마지막 먹은 게 10년도 훌쩍넘은것 같은데, 대전 성심당 참 좋죠!!!

고맥

크루아상.. 정도만 괜찮았네요 ㅎㅎㅎ

석슐랭

@X_generation 최근에 집근처 페스츄리 잘하는 곳을 많이 다니다보니, 괜히 비교되더라고요. 이정도면 솔직히 맛있는것은 맞는데 말이죠!

emily

전 뉴욕그라탕이랑 참깨 들어간 빵 좋아하는데 여기 처음 문 열었을 때 분위기도 좋고 너무 맛있던 기억이 있어서 참 좋아했는데 새로운 메뉴도 잘 안나오고 날씨랑 시간에 따라 빵이눅눅할때도 있어서 저도 요즘엔 좀 뜸하게 되더라고요 . 멀지 않은 곳에 M365가 저녁에 가도 빵이 제법 맛있어서 요즘엔 그리로 가게 되더군요. 근데 성심당은 진짜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가 언제가도 빵이 늘 맛있어요 ㅎㅎㅎ

석슐랭

@slshin 저는 바로 안먹어서 그런가봐요ㅜㅜ 여기도 괜찮긴한데 일부러 찾아갔다보니, 언제든지 갈 수 있는 집근처 빵집이랑 비교대상이 될 수 밖에 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