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느라 사진이 없다. 회식으로 간 곳. 와 진짜 찐이다. 고기에 진심이 느껴짐. 주변에 고깃집 진짜 많은데 유독 이집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서 6시 이전에 꼭 가야함 ㅋ 고기도 다 구워주고 매우 친절함. 물도 맛있다. ㅋㅋ
동래정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0길 5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