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버센스

맛집은 나만 알고 있어야 한다는건 변함 없지만, 받는게 있으면 주기도 해야지. 프랜차이즈는 잘 안가요.
경기 광주

리뷰 207개

올해 4월에 분당 율동에 생긴 평양냉면집, 철원에서 분당에 입성한지 얼마 안됐지만 내 마음속에서는 거의 평정했다고 보아도 무방하다. 제주산 메밀을 쓴다고 한다. 본래 막국수를 하던 사장이다보니 면은 말 할 것도 없고, 육향이 진하다. 육향이 쎈 곳을 선호하지 않는데 입속에서 기분 나쁘지 않게 오래간다. 올해도 꽤 갔는데 내년에도 꽤 가지 않을까

평양냉면 율평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 154

메밀면이 괜찮다. 메밀향 가득한 면은 꽤 매력적이다. 고명으로 올라간 회도 괜찮은데 회때문에 국수가 죽는 느낌 그냥 물막국수를 먹고 다시 평가 필요할 것 같다

양양 메밀막국수

서울 서초구 동광로15길 10

을지로3가 개발로 한동안 휴업하다 돌아온 을지면옥 6월에 다녀온 사진이라 현재도 웨이팅이 많은 줄은 모르겠지만 웨이팅해도 먹어야지 을지면옥은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부산 용호동에 있는 합천국밥, 돼지국밥에 두꺼운 고기가 입안에서 녹는다. 국밥은 말할 것도 없고 김치도 맛있다.

합천국밥집

부산 남구 용호로 235

부산 영도에서 제주산 돼지를 먹을 수 있다 . 유독 제주 사람이 많은 영도구에서 제주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는 영도 여행 팁.

어리목 도새기촌

부산 영도구 절영로 485

삼성서울병원 맞은편 일원동 작은 먹자골목에 진주같은 곳, 시그니처 메뉴인 주먹고기는 목살을 좀 한다는 돼지고기집 중에 최고 수준이라 할 수 있다.

일언주먹고기

서울 강남구 일원로9길 24

부산을 대표하는 피자로 여행객들에게 필수 코스인 것 처럼 알려진 곳. 피자 고관여자가 아니어서 일까 기대 보다는 별로지만 가격대비는 만족. 어릴적 동네에 처음 생긴 피잣집이 생각나서 좋았다.

이재모 피자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1

비빔짬뽕, 참 특이하게 맛있다. 한참 전에 다녀왔지만 사진을 보니 침이 고일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 정읍IC에서 멀지 않아 전라도 여행때 한번씩 들릴 것 같다.

양자강

전북 정읍시 우암로 57

친구 만나러 갔다가 조금 늦는 다는 말에 지나칠 수가 없었다. 모듬을 먹어 봤는데 평균적으로 괜찮네, 단품으로 먹을 땐 뭐가 좋을지? 할 정도로 종류가 많음.

맛있는 돈까스

서울 강남구 개포로 638

근처에 유명한 예박사가 있지만, 미가담도 꽤 괜찮은 갈비살집. 가성비 있게 갈비살 먹을 수 있는 곳. 2차로 연밀이나 수원만두가기도 좋다.

미가담 숯불 소갈비살 전문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8번길 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