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걸신곰탕과 부추전! 둘다 옛날의맛..? 이라고 표현하면 좋을까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무쟈게 맛있다도 아님 곰탕은 갠적으로 슴슴한걸 좋아해서 (그래야 김치를 팍팍먹기조음) 조금 간이 쎘어요ㅠ🥹 가게가 고즈넉해서 막걸리먹기는 아주 적합한 분위기입니다 그나저나 홍어계란말이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걸신맛집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6길 29
31
0
강남에 홍어 잘하는 집 찾기가 어려운데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은 집. 사장님이 만드신 '모리미막걸리' 도 별미다.
6
조미료를 쓰지 않는다는 가게니까, 강남역에서 저녁에 고기 굽지 않고 한식 든든하게 먹기에는 여기만한 곳이 또 없더라고요. 강남에서 멋지고 화려하고 예쁜 가게 찾는 거 아니고 집빕같은 한 끼 먹고싶을 땐 여기를 찾아요. K-직장인의 휴일 출근 저녁식사로 김치찜과 계란말이, 감자채전이 참 좋았습니더… 눈물. (2023.05.29)
15
곰탕인데 수육같은 야들야들한 고기가 아니라 장조림에 들어갈법한 양지(?)같은 살이 들어간 곰탕이다. 다른 사람이 먹는 보리밥 비빕밥이 되게 맛있어보였음. 계란말이는 15겹이라고 하는데 10겹(ㅋㅋ)에다 가격도 만원이나 해서 좋음과 나쁨 사이였다.
12
너무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서 첨엔 좀 놀라고 이상했어요. 특히 스테이크와 홍어회가 한 메뉴판에 있는 것은 정말 생전 처음이었달까요...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고, 여럿이 가면 김치찜은 꼭 1개만 시키세요. 양이 넘 많아요. 밥 먹기 전에 전복죽을 주시고 계산하고 나오는데 1인 1바나나를 주셨던 게 특히 기억에 남아요. (2019.11.14)
8
2
이름이 네이버에는 걸신맛집으로 등록되있음. 간 하나하나 넘 잘되있고 재료 하나하나 맛있어서 사장님께 너무 맛있다고 몇번이나 이야기 하니까 다 조미료 안쓰고 낸 거라고 강조하시는... 이런 맛집을 이제야 알았다는게 너무 아쉬울 정도임!! 강추!!
무난한 한끼 :) 조미료빼고 맛을 내는 요리연구소라고 합니다. 제육덮밥(8,000원)과 북엇국(7,000원)을 주문했어요. 제육은 칼칼한 편이고 북엇국은 밥이 말아져 나옵니다. 메인메뉴며 반찬이며 냄새안나고 깔끔.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