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냠쩝챱호록

이 정도면 먹기위해 사는 삶
부산,서울,강원도 인제

리뷰 999개

콩나물 국밥집이 유명하면 너무너무 가보고 싶다. 이 집은 맵기 조절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이하다. 오징어 향이 좀 두드러졌고 참치가 들어간게 매력적이었다. 중간맛을 먹었는데도 맵찔이라면 힘들 가능성이 높다. 다음엔 담백한 맛으로 먹어 볼 예정.

별미 콩나물국밥집

광주 서구 상무연하로 61

방문한 날이 사람 없고 조용해서 더욱 좋았음. 술 맛있고 여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다. 마지막에 보이는 초록색병 술이 향이 장난아니었음. 원하는 노래 메모장에 써서 내면 틀어줌. 굿.

마이크로 바이닐 하우스

광주 광산구 장신로 164

사장님이 바뀌신 이후 맛이 달라졌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이게 퀄이 떨어진 맛이라면 예전엔 어땠을까.. 삼겹 목살 항정 하나씩 먹었고 배가 어느정도 부른 상태였는데도 맛있게 먹었다. 막 최고다..!는 아니었지만 고개가 절로 끄덕거려지며 오허허 맛있다 하는 정도?

초돈 숯불구이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30-6

반찬부터 두부까지 다 맛있는 길매식당 오랜만에 방문. 다들 전골을 드시고 계셔서 전골도 시키고 두부구이도 작은걸로 주문 (남자 2명)구이를 남기면 포장까지 해주신다고 했다. 하지만 다 먹었죠. 두부 사이에 씹히는 잣이 매력적인 집. 전골은 맑으면서도 살짝 칼칼하다. 다들 전골을 많이 드시지만 구이가 더 맛도리였음.

길매식당

강원 홍천군 화촌면 구룡령로 214-1

사장님이 미국에서 살다 오셨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피자의 역사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셨다. 도우는 얇고 바삭해서 덜 배불러서 좋았다. 그래서인지 순식간에 사라져서 1차보다는 2차로 추천.

토니스

강원 인제군 인제읍 인제로 180

무난무난무난.. 계란 있어서 좋았음.. 계란 덕후..

인쌩맥주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067

속초 부속고기집. 먹어본 부위는 뒷고기, 뽈살, 관자살. 나는 부속고기랑은 안 맞다라는 것을 알게해준 집. 뒷고기는 그나마 먹을만 했지만 가격이.. 하.. 남자 셋이서 3인분. 심지어 고기를 불판위에도 남기고 일부는 굽지도 않고 남김ㅋㅋㅋㅋ 쓰읍..

만천집

강원 속초시 만천길 20-6

이 동네에서 양식을 전문적인 양식집을 접하기 힘들고 점심 장사만 하신다기에 상당히 기대했지만 무난했던 집. 분위기는 괜찮아서 이 동네 사는 젊은 커플..들이 오는 것 같았다. 점심 시간에 예약을 해야 될 정도로 인기 많고 어르신들이 특히 많이 오셨다. (여행객 같았음.)

카페지오

강원 인제군 북면 원통로177번길 165

닭도리탕 맛집으로 몇년째 벼르다가 드디어 가본 산채촌. 막상 가보니 닭도리탕 뿐만 아니라 산채나물 반찬부터 더덕구이도 증말 맛있고 능이백숙은 마지막에 죽까지 내어주시니 맨정신을 유지하기 힘들다. 접근성이 좋지 않다는게 단점.

산채촌

강원 인제군 북면 어두원길 25

대구에서 유명하다는 츠케멘 마코토. 죄송하지만 저는 너무 별로였습니다.. 걸쭉보단 묽은 소스에 그다지 진한 풍미도 느끼지 못했고 심지어 챠슈랑 닭고기 마저 너무 보급품 느낌이.. 만약 입문을 이 츠케멘으로 한다면 쉽게 다가 갈 수 있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교자는 부분부분 차가운 부분이.. 그걸 차치하고서도 갸우뚱 하게되는 맛의 교자였습니다.. 고향만두 한참 아래 정도.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았고 옆에서 ... 더보기

마코토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68번길 7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