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abc
@kwonyh1211
4.0
29일
네타가 큼직하고 와사비 퀄이 좋아서 늘 만족하면서 먹는 곳. 양도 괜찮아서 식사 대접용으로도 괜찮음.
스시 고
울산 중구 먹자거리 9 1층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