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피시아 빌딩 지하에 위치한 쟈란 사실 저녁에 방문해보고 싶어서 찍어뒀는데 도통 저녁에 갈일이 안생겨 점심으로 방문 입구옆 키오스크에 메뉴를 주문하면 번호표 발급과 함께 웨이팅이 시작됩니다 가츠 메뉴들이 점점 솔드아웃이 뜨는것으로 보아 늦게 오시면 원하시는 메뉴를 못먹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히레는 내어올때부터 때깔이 영롱하고 육즙이 아주 촉촉한것이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훌륭합니다 특인한건 별도의 소스 종지를 주시지 않고 각가에 소스를 올려 먹도록 추천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바질 오일이 특이하고 이색적인데 jmt입니다 테이블 앞에 소스 조합도 추천하고 있으니 취향껏 드셔보셔요 또하나는 로스와 소바의 정식세트 정시에 나오는 로스도 그 익힘과 촉촉함이 좋네요 면의 쫄깃함과 육수의 조화도 아주 좋습니다 광화문 인근의 비슷한 가츠집 대비 나름 가성비(?)도 있고 특히 혼밥하기에도 좋은곳 같아요 다음에는 저녁에 꼭 한번 가볼게요

쟈란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 오피시아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