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가능
발렛파킹
노키즈존
오피시아 빌딩 지하에 위치한 쟈란 사실 저녁에 방문해보고 싶어서 찍어뒀는데 도통 저녁에 갈일이 안생겨 점심으로 방문 입구옆 키오스크에 메뉴를 주문하면 번호표 발급과 함께 웨이팅이 시작됩니다 가츠 메뉴들이 점점 솔드아웃이 뜨는것으로 보아 늦게 오시면 원하시는 메뉴를 못먹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히레는 내어올때부터 때깔이 영롱하고 육즙이 아주 촉촉한것이 진짜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훌륭합니다 특인한건 별도의 소스 종지를 주시지... 더보기
2월 마지막주의 저녁 마카세루 코스 3월부터는 구성을 바꾸신다 하셨음 그동안 갈 기회가 없다 번개처럼 약속잡고 다녀옴 사케는 추천받아서 골랐고 나온 코스 전부 맛있었는데 들깨닭고기무침과 젤 마지막 입가심으로 나왔던 닭육수소바가 심하게 감동적이었다 닭육수소바는 점심에 정식 메뉴로 내주었으면 하는 마음도! 튀김류만 있었다면 물렸을텐데 튀김 중간중간 입가심이 되게 무침이라던가 오뎅이라던가 나오는 구성이 좋았지만 매콤한 메뉴가... 더보기
📍 쟈란 [서울/광화문] 오피시아 빌딩 지하에 새로 오픈한 곳인데 점심에는 소바/카츠같은 식사 &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운영되는 곳이에요! 자리가 협소한데 바 자리 위주로 혼밥하기 좋고 사장님 친절하셨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이랑 결제 먼저하고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모듬카츠는 키오스크에는 돼지고기 등심, 안심 / 닭고기 등심, 안심 4종류로 적혀 있는데 막상 나온건 돼지고기 등심, 안심과 치즈 카츠였어요👀 밥이랑...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