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 동네 돈까스(?) 하면 아마 여지없이 이 집이 나오겠죠 저도 간만에 방문했습니다 안심과 등심등등 시켰고(사진은 안심만 있네요) 말차 자루 우동을 여럿이 나눠먹으려고 몇개 추가했습니다 고기의 익힘과 부드러움 정말 좋아요 역시 사람들이 많이 찾는건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루 우동도 말차향이 막 뿜붐하는건 아닌데 기본 이상이었습니다 인원이 조금 많았는데요 테이블 좁은 면에 한자리를 추가해야 된대서 거기까진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요 도대체 왜 무슨 협탁 의자를 주시는건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그 뒤로 동선이 꼬이는것도 아닌데 손님 응대해서 약간 의문이 듭니다 얼마전 먹은 다른집 때문인지 아니면 접객의 불만인지 별점 반개를 줄이게 되네요 잘 먹었습니다

오제제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2층 2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