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팀 막내(촌에서 옴)가 가자고 해서 정말 억지로 다녀왔습니다 억지로 간 이유는 맛은 아니고 이 시기에 정말 맛에 비해 너무 말도 안되는 웨이팅 아닌가 싶…. 무튼 웨이팅만 아니면 만족합니다 메밀면과 장국의 조합이 끝내주긴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렇게 기다려서 먹을 일인가는 개취인걸로) 그리고 저는 미지는 돈까스 맛집이 아닌가 생각하는데요 갓 튀겨서 나온게 아주 고소하고 담백하니 좋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광화문 미진

서울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1층

쯔유가 너무 달더라구요... 정말 웨이팅이 이해 안 가는 1인입니다😂

쭈구리

@dew______ 아마도 그 단 맛이 어르신들에게 많은 어필이 되는게 아닌가 싶어요 ㅎ 오늘도 지나가는데 점심에 대기가 어마어마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