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 만두속은 숙주랑 두부였는데 삼삼하니 맛있었다 평냉도 깔끔하고 고소! 비냉도 새콤하니 맛있었다 1시에 가서 20분 정도 기다린듯? 한번씩 생각날 맛!
평양면옥
서울 중구 장충단로 207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