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보경
5.0
19일

맛있다 !!! 만두속은 숙주랑 두부였는데 삼삼하니 맛있었다 평냉도 깔끔하고 고소! 비냉도 새콤하니 맛있었다 1시에 가서 20분 정도 기다린듯? 한번씩 생각날 맛!

평양면옥

서울 중구 장충단로 20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