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귀한 양재역 밥집.. 제육 양 정말 많고 야들야들하고 정석적인 제육 맛임!! 적당히 자극적이고 달콤하고.. 먹어본 제육 중 젤 맛있을지도.. 김치찌개도 진짜 맛남. 원래 찌개류 잘 안먹는데, 칼칼하고 안에 삼겹살인가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음 그냥 고기+찌개 같이 시킨 느낌 둘 다 만원이고 점심, 저녁 둘 다 가능! 셀프바에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상추 등 밑반찬 있는데 콩나물무침이 또 그렇게 맛있습니다
수정골한상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1길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