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정말 귀한 양재역 밥집.. 제육 양 정말 많고 야들야들하고 정석적인 제육 맛임!! 적당히 자극적이고 달콤하고.. 먹어본 제육 중 젤 맛있을지도.. 김치찌개도 진짜 맛남. 원래 찌개류 잘 안먹는데, 칼칼하고 안에 삼겹살인가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음 그냥 고기+찌개 같이 시킨 느낌 둘 다 만원이고 점심, 저녁 둘 다 가능! 셀프바에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상추 등 밑반찬 있는데 콩나물무침이 또 그렇게 맛있습니다
수정골한상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1길 28
4
0
예전에 여기 지나가다가 저녁에 손님이 많은걸 보고 점심으로 와봐야겠다 싶었는데 점심도 사람이 많네요!! 일단 가격이 넘넘 착합니다 강남/양재에 만원 말안돼 양도 많고 반찬/상추들도 리필 가능해서 좋았어요. 잡채도 있음 여기 콩국수나 1인닭볶음탕도 맛있을 것 같아서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강남/양재 직장인분들 추천추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