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하물이랑다니는다람쥐

잡식 쥐
서촌

리뷰 65개

한국식 양념한 것도 맛이 없지 않는데 그래도 오리지널이 텍사스식 바베큐에 훨씬 잘 어울렸다. 고기 신선해서 그런지 부드럽다. 감튀는 맥도날드 스타일로 바삭하고 얇고 가느다랗다. 구운 야채가 의외로 굉장히 맛있었음. 처음 가봐서 플래터 시켞는데 다음에는 선호하는 메뉴만 시킬듯. 애견 동반이라 좋다. 이태원쪽에 위치해있고 가족끼리 오는 분위기인듯. 자주 갈듯.

로코스 BBQ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83

오제제 맛있다. 특등심은 기름기가 너무 많지만 지방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을듯. 녹차 향과 맛이 생각보다 많이 난다. 유자 샐러드 소스와 돈가스 소스에서 과일향이 강해서 좋음. 새우 튀김 소스에서는 트러플 향 좋음. 소스에 신경 많이 쓰는듯. 근데 히든 강력 메뉴는 여기 새우튀김임. 아 또먹고싶다

오제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보난자 커피 커피는 고급느낌이지만 내 입맛에 더 맞았던 건 저 choco swirl 마블 파운드 케이크!! 근데 너무 사람 많아..

보난자 커피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만두 세 판 10분 안에 클리어. 만두가 이렇게까지 맛있어도 되나. 담백해서 중독성 장난 아님. 만두피도 맛있어.. 메뉴 솔직히 다 맛있지만 양고기와 고수 추천합니다. 수원 갈 때마다 지나칠 수 없는 한국 최고의 중식 만두 맛집.

연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8번길 10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츄러스 집이 들어왔대서 가봤는데 현지 맛 그대로 구현해서 좋았다. 츄러스는 겉은 바삭 안은 쫀듯하고 살짝 짭짤하다. 초코는 안 달고 질감이 끈끈해서 맛있음 ㅜ 해장용으로 많이 먹는다는데 이해감.

츄레리아 산로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유럽식 혹은 이탈리아식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추천. 따뜻한 걸 마시길 권합니다. 크림이 쫀쫀하고 커피가 맛있음.

비엔나 커피 하우스

서울 서초구 동작대로 86

짜장면 먹으러 갔는데 역시나 볶음밥이 너무 맛있다. 그리고 군만두 미쳤음. 그렇다고 짜장면이 맛없는 거 절대 아님. 볶음밥 먼저 나와서 볶음밥에 올라간 짜장소스 먹고 음 넘 간이 짠데?? 볶음밥하고는 잘 어울린다만.. 이러고 있었는데 짜장면은 훨씬 밍숭맹숭한 옛날짜장면 맛이었음. 게다가 너무 밤이라 탕수육은 좀 무리다 싶어서 시킨 만두가 정말 맛있었음. 자주 가야지~

외백

서울 마포구 도화2길 4

가족들과 종종 식사하러 가는 곳인데 20대 입장에서 곤드레 밥과 저런 고기를 이 돈 주규 사먹는다는 게.. 하지만 항상 밥값을 내가 안 내므로 가격 생각 안 하면 반찬 모두 넘넘 맛있고 속도 편하고 좋음. 특히 곤드레와 들기름 조합이 미쳤음. 게다가 저 비빔장에 김?? 밥이 술술 들어감. 하물이는 밥 세 공기 먹음. 두부도 맛있어. 그런데 웨이팅이… 하..

청계산 곤드레집

서울 서초구 청룡마을1길 1

아아 여름 을밀대 절대 못 잃어,, 줄 서면서 만끽하는 더위도 맛에 한 몫 하는듯. 그리고 파와 마늘 기가 막히게 잘 씀. 수육을 꼭 드셔보시라!!

을밀대

서울 마포구 숭문길 24

소문을 듣고 가봐야지 했다가 갑자기 앞에 보여서 들어간 구테 루테. 잠봉뵈르 철자가 틀려서 좀 당황했다가 커피 마시고 의심 물러갔다. 너무 맛있어.. 매일 마시고 싶어.

구테로이테

서울 강남구 선릉로131길 1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