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별거 없어보이눈데 얇은 목삼겹 싸먹는 법 알려주시는대로 먹으면 개개개ㅐ개마시씀 ㅜㅜ 육회도 비빔밥에 한가득 넣어서 김에 싸먹으면 증말 맛있습니다 전화 예약 필수고 진짜 노포 느낌이라 위생은 흐린눈 해야해요 ㅎ
우방 정육식당 정육점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110 우방빌라2차 1층
3
1
FC서울 @hansol_1995
와 육회 비주얼 미쳤다
FC서울 @hansol_1995
와 육회 비주얼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