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진짜 별거 없어보이눈데 얇은 목삼겹 싸먹는 법 알려주시는대로 먹으면 개개개ㅐ개마시씀 ㅜㅜ 육회도 비빔밥에 한가득 넣어서 김에 싸먹으면 증말 맛있습니다 전화 예약 필수고 진짜 노포 느낌이라 위생은 흐린눈 해야해요 ㅎ
우방 정육식당 정육점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110
3
1
차라리 위치가 안좋아서 더 좋아 아무나 못가니까!!!
4
0
예약 필수입니다 목삼겹 파절이에 싸먹하고 육회시켜서 육비까지 해먹음 아주 젛아여
아! 육회를 못 찍었네요 맛있습니다 또 갈꺼에요 더 많이 먹어야지
6
💳 📌목삼겹 📌육회무침 📌소주 ✏️사장님 먹잘알 ✏️육회 미쳤음 녹아 ✏️삼겹살 먹는 방법 알려주시고 먹여주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