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붕어빵

맛있는 거 먹을 때 가장 행복해요 🤤🍀

리뷰 211개

오산 맛집 검색하다 발견한 곳 ..!! 주차도 가능하고 쭈삼 매콤하니 진짜 맛있어요 양념이 웬만한 곳보다 맛있는 듯 맛있게 쌈 싸먹는 법도 알려주시고 친절하시당 ,, 양이 많은 느낌은 아녔어요 ㅜㅜ

오색 쭈꾸미

경기 오산시 오산로240번길 12

사람 진짜 많구 바빠요 가성비가 진짜 좋고 신선해서 그런듯 !! 매운탕이 진짜 레전드 맛있어서 기절했어요 ... 산고등어도 강추입니다

광명수산 산오징어

서울 구로구 공원로6다길 8

진짜 별거 없어보이눈데 얇은 목삼겹 싸먹는 법 알려주시는대로 먹으면 개개개ㅐ개마시씀 ㅜㅜ 육회도 비빔밥에 한가득 넣어서 김에 싸먹으면 증말 맛있습니다 전화 예약 필수고 진짜 노포 느낌이라 위생은 흐린눈 해야해요 ㅎ

우방 정육식당 정육점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110

랭쌥을 너무 좋아해서 방문했는데 처음 먹는 사람들도 별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눈 맛이에요 ! 고기가 정말 스르르 발골되고 국물도 맛있습니다 다만 친절과 위생은 조금 눈감아야하는 .. 여러 의미로 현지 느낌 납니다

미스뱅콕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37

고급진 오마카세는 아니긴 한데 친근한 동네 이자카야로 가성비 진짜 좋아요 스시도 아니고 사시미로만 배부를 수 있는 가게가 어디 있나요 !! 회가 두툼해서 입 안 가득 행복입니다 😽

한잔

서울 강서구 강서로 419

김치치즈돈가수랑 기본 시켜봤는데 경양식 스타일로 나오고 역시 대학교 앞이라 양은 든든하게 나오는 편이다 ! 맛은 무난한 편이고 장국이 없어서 아쉬웠다 ,,

호카고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239번길 78

친절하시구 동파육 맛있어요 .!! 사천짜장에 트러플오일 같이 주시는 것도 넘 센스있으시당 떡이랑 면에 간이 더 잘 됐으면 좋았을듯 ?!

치노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88

광어소금김밥에 진미채 올려 먹는 조합 미쳤구 ,, 닭발파김치전 진짜 신박하고 넘 맛있음 ㅜ 쫄깃하게 닭발 씹히면서 파김치의 매콤한 맛이 유자막걸리랑 아주 찰떡콩떡이셔 항정미나리국밥도 완조니 깊은 맛 •••

호우집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88

비 오는 날 갔는데 진심 넘 맛있어요 ,, 수육도 기름기가 많이 없어서 내 스타일이고 김치도 간이 완벽해서 너무 맛있다 칼국수항 조합이 진심 극락 갑니다 🤤🤤

충무칼국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123-5

무난하고 깔끔한 샤브샤브집 인테리어를 예쁘게 잘 해놓으셔서 그런지 인기가 많았다 ..! 익선동 골목이라 어쩔 수가 없음 웨이팅 길게 할 정도는 아니지만 한 번쯤 먹어볼만함

온천집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1-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