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우연히 들어가게된 봉명동 스테이크집. 드라이 에이징 기법을 사용한다. 티본 스테이크와 맥앤치즈를 시켰는데 사진을 안찍은게 함정;; 같이 구워져 나오는 야채들도 맛있었고 스테이크도 나쁘지 않았다. 분위기가 음식 맛 보다 좋은편. 스테이크는 조금 오버쿡 되었다. 특히 안심부분.. 하지만 질기지는 않았다. 등심쪽도 테두리부분은 오버쿡 되었는데 그 부분은 좀 질겼다. (졸려서 뭐라고 쓰는지 모르겠네여ㅠㅠ)

칸 스테이크 하우스

대전 서구 문정로 29 8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