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은 간이 확실히 강한 편. 을밀대 거냉 다음으로 센 듯 .. 면은 얇고 약간 함흥st. 메밀 맛이 강한 편도 아니고 육수도 맛은 있지만 평양냉면의 슴슴함은 없네요 … 편수육 (편육+수육)이 맛있어서 생각나면 올 것 같습니다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