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 찬스로 먹게 된 오뜨르. 초코바게트가 왜 이슈인지 알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산딸기랑 크루아상이 더 입에 맞았다
오뜨르 베이커리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62길 34
10
0
냉면은 간이 확실히 강한 편. 을밀대 거냉 다음으로 센 듯 .. 면은 얇고 약간 함흥st. 메밀 맛이 강한 편도 아니고 육수도 맛은 있지만 평양냉면의 슴슴함은 없네요 … 편수육 (편육+수육)이 맛있어서 생각나면 올 것 같습니다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8
오늘의 소식 : 이제 나도 고수를 즐길 수 있는 어른이 되었다 ✌️ 단골이라 그런지 양이 늘 넘치는 건 기분 탓 일까요 ..
계업식
서울 중구 마른내로 72
단팥과 크림의 조합이 어찌 실패할 수 있겠냐지만 맛있다! 빵피도 쫄깃해서 간간히 생각날듯
빵장수 단팥빵
서울 마포구 양화로 72
다양한 오니기리 메뉴와 오차즈케 이외에도 사이드로 간단히 먹을 디쉬를 판매하고 있고 무엇보다 앉아서 먹고갈 수 있어 좋네요
오니기리 동아리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12
간만에 커피 아닌 음료를 마시고싶었는데 생각보다 ㄱㅊ은 메뉴였습니다 다만 너무 빨리 마시게 되는게 문제지만 ㅋㅋ
카페 시노라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16
마음의 고향 … 👍👍👍👍👍👍
보글 하우스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2길 44
평소에 떡볶이 잘 찾아먹지는 않지만 가끔 생각이 나거든요 순정찾아 또보겠지 가서 버갈튀까지 먹어줘야 방문한 느낌
또보겠지 떡볶이집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14-8
호지차 달달씁쓸하니 괜찮고 사장님 언제나 친절
환대 커피 워크
서울 마포구 독막로34길 4-4
요즘같이 후덥지근한 날씨에는 냉면 한다라이 들이켜야 좀 풀리는듯
을밀대
서울 마포구 숭문길 2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