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을지면옥

4.1
추천 283 좋음 183 보통 12 별로 2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평양냉면
편육
수요미식회
불고기
수육
유퀴즈
제육
주차불가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메뉴

리뷰 315개

유명할 만하다.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망개
3.0
9일

냉면은 간이 확실히 강한 편. 을밀대 거냉 다음으로 센 듯 .. 면은 얇고 약간 함흥st. 메밀 맛이 강한 편도 아니고 육수도 맛은 있지만 평양냉면의 슴슴함은 없네요 … 편수육 (편육+수육)이 맛있어서 생각나면 올 것 같습니다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여전한 그 맛에 살짝 감동. 오늘은 서울식 불고기도 삼삼하니 무척 좋았네요. 예전 할아버지들의 성지였던 을지면옥이, 깔끔한 2층 매장으로 (뭔가 어색하긴 했습니다만) 바뀌었으면서도, 평냉의 맛은 여전히 그대로라 참 좋았습니다. 넓어진 매장에 테이블도 많아져서 대기줄도 무척 짧았어요. 굿입니다. 조만간 평냉을 좋아하는 팀원들 끌고 한 번 가야겠습니다. 제육 한 접시에 평냉 육수, 소주 한 잔이면 힘든 업무에 닫혔던 마음도 열... 더보기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을지면옥 새로오픈한 건물의 깔끔한 매장이나 이전 올드한 느낌의 을지면옥이 더 추억스러움 슴슴한 육수이 제육이랑 잘 어울림 김치는 원래 이랬나 싶을 정도로 좀 신듯한 느낌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쭈구리
4.5
2개월

아직 본격적인 시즌 전이라서 그런가 아니면 넓은 내부 공간 때문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볍게 평냉을 주문 육수의 육향이 엄청 진한건 아니지만 나쁘지 않을정도로 좋았고 육수 리필까지 굿^^ 면발은 그렇게 굵지 않지만 양은 넉넉해요 간이 세다는 후기들이 있던데 제가 기본적으로 좀 강하게 먹어서 그런지 모르지만 저는 괜찮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소림
4.0
3개월

둘 다 “내가 입맛이 예민하지 않아서 맛이 변한걸 모르나?” 하면서 먹었습니다 오픈때 줄 진짜 엄청 오래 섰었는데... 손님이 많이 줄었더라구요 오히려 좋아~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SJN
4.5
8개월

맛있어요 평냉인데 육향도 많이 느껴짐 고기 찍먹소스가 엄청 맛있어서 평냉 힘드신 분들도 이거에 힘입어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음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OEO
4.5
9개월

2차로방문. 이전 후 첫방문 입니다. 냉면이야 말해 뭐하고, 보통 평냉집에선 제육(돼지)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여긴 수육(소)가 더 맛있었어요. 대기없이 들어왔고 많이 쾌적해졌네요.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지이지
4.0
9개월

간이 세다. 육수의 진한 감칠맛과 파, 고춧가루가 잘 어우러지네요. 후반엔 향에 가려져 육수맛이 옅어지지만 초반의 궁합이 괜찮아요. 처음 마셨을 때 곰탕을 떠올렸습니다. 단단한 편의 면발이라 술안주로 두고 천천히 먹기에도 좋을 듯해요. 간이 센 편이라 물이 자꾸만 들어가서 아쉬웠습니다.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조세미
4.5
10개월

[을지면옥] 평일 점심 약 25분 웨이팅 ⏰⚡️ 먹는데 걸린 시간 15분 😋🎶 이날 염도가 좀 있어서 맛있게 먹고선 물을 엄청 먹었어요. 바쁜 시즌에 방문한건 처음인데 냉면마다 올라가는 고춧가루 양이 가지각색이라 국물 색도 가지각색인게 재밌었어요 ㅋㅋㅋ 아무래도 고춧가루 아티스트가 되긴 어렵지요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