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
예약가능
주차불가
여전한 그 맛에 살짝 감동. 오늘은 서울식 불고기도 삼삼하니 무척 좋았네요. 예전 할아버지들의 성지였던 을지면옥이, 깔끔한 2층 매장으로 (뭔가 어색하긴 했습니다만) 바뀌었으면서도, 평냉의 맛은 여전히 그대로라 참 좋았습니다. 넓어진 매장에 테이블도 많아져서 대기줄도 무척 짧았어요. 굿입니다. 조만간 평냉을 좋아하는 팀원들 끌고 한 번 가야겠습니다. 제육 한 접시에 평냉 육수, 소주 한 잔이면 힘든 업무에 닫혔던 마음도 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