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만두, 고기만두, 군만두 만두 세 종류를 포장해 야외에서 먹었는데 날씨도 좋고 만두도 맛있고 완벽했다. 김치만두는 은근 매콤한데 속의 김치가 아삭하니 맛있었고, 고기만두도 무난하게 알차고 좋았다. 군만두는 고기만두와 동일한데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신다. 얼핏보니 여러번 튀겨주시는거 같던데 그래서인지 겉이 바삭바삭하고 셋 중 제일 맛있었다. 2인 3만두를 도전했으나 둘이서 먹기엔 양이 살짝 많은 편이니 참고하길.
이미자 손만두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길 3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