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미자 손만두

3.2
추천 0 좋음 1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분식
만두
포장
영업정보
포장
메뉴

리뷰 2개

김치만두, 고기만두, 군만두 만두 세 종류를 포장해 야외에서 먹었는데 날씨도 좋고 만두도 맛있고 완벽했다. 김치만두는 은근 매콤한데 속의 김치가 아삭하니 맛있었고, 고기만두도 무난하게 알차고 좋았다. 군만두는 고기만두와 동일한데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신다. 얼핏보니 여러번 튀겨주시는거 같던데 그래서인지 겉이 바삭바삭하고 셋 중 제일 맛있었다. 2인 3만두를 도전했으나 둘이서 먹기엔 양이 살짝 많은 편이니 참고하길.

이미자 손만두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길 34

신설동 이미자 손만두. 군만두 비주얼이 맘에 들어 저장해뒀던 곳입니다. 근데 정작 방문하니 날도 춥고 그래서 라면에 고기만두(찐만두..)를 주문했어요. 원래 계획은 쫄면에 군만두였는데 테이블에 앉으니 또 맘이 바뀌어서..🤔.. 그리고 후회했습니다. 찐만두는 매우 평범하더라구요. 군만두는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 보였는데요😭 담에 군만두의 기분이 들 때 다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이미자 손만두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길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