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은성감자탕입니다. 26년 5월 3일에 갔습니다 감자탕 대자를 시켰습니다. 400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인것같습니다. 등뼈가 상당히 많았으며 3명이서 배부르게 4~5조각씩 먹었던 것 같습니다. 미리 삶은 우거지와 묵은지를 넣어서 국물의 맛을 우려냈습니다. 독특하게 부추를 위에 많이 쌓아서 줍니다. 국물이 엄청 빨갛게 보이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고기는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이 날 고기의 상태가 좋았기보다는 전반적으로 상태가 좋게 잘 나온다고 느꼈습니다. 이후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대에 상대적으로 높은 퀄리티의 감자탕이라고 생각합니다. 잘먹었습니다
은성감자탕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34길 8-2 세왕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