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연남동 #미쁘동 "이름 처럼 믿음직 스러운 맛" 연남동 인기 돈부리집 중에 하나인 미쁘동.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곳을 이제야 가본다. 미쁘동의 기본은 게살이나 생선살을 다져 만든 해물답. 여기에 사시미나 비주얼을 사로잡는 우니, 이쿠라, 아마에비 등을 추가할 수 있다. 맛은 맛있다. 찌라스 스시를 넘어 해산물 돈부리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식감과 맛이라 좋았다. 감태 싸먹는 사치도 좋고 마지막에 따듯한 국물을 넣어 말아먹는 수프와케, 오차즈케 같은 형식도 좋으나 수프의 맛이 좀 강해 나에게는 버거웠다. 시소를 더 듬뿍 넣으면 시소향으로 가려져 먹을만하다. 이집의 유명 메뉴 중에 하나가 연어국수. 연어를 길게 국수처럼 썰어 채소와 함께 쯔유에 말아먹는 메뉴인데, 재료가 보이는 딱 그맛이다.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소바는 그냥 소바다. 나는 맛없게 먹었다. 완전히 달달한 우리나라 냉소바라 돈부리에 비해 특이함이나 발랄함이 없다. 튀김류인 게살크림고로케, 치킨가라아게도 평균 정도의 맛. 대신 서비스로 주신 튀긴떡과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다. PS: 음료에 우롱차 있어서 좋다. #러셔스의베스트일식

미쁘동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21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