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타코집 - 타코 2피스 8,000 과카몰리 11,000 난 비프타코가 매우 맛있었다. 특히 고기에 양념된 소스가👍 나초에 올려먹는 과카몰리는 살짝 양이 부족한 듯하지만 맛은 있었다. 다음엔 퀘사디아를 먹어보고 싶다. - 분위기가 참 좋음! 맛도 좋음!
하시엔다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10
5
0
한국인 입맛에 맞춘 베트남 음식점 - 고기를 직화로 구워 넣은 분짜에선 갈비맛이 났으며 짜조는 맥도날드 햄버거맛이 났다. 매운 쌀국수는 신라면 2배 정도로 매웠지만 맛있었다. 마늘 피클을 넣어먹으면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음. 베트남 음식 초보자들은 매우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현지음식을 원하는 이에겐 비추하는 곳. - 모든 것이 무난
분짜라붐 홍대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7
3
1
분위기 좋고 음료나 디저트도 괜찮은 카페. -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듬뿍있는 편은 아니지만 먹을만 했고 브라우니는 맛있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독한게 마카롱과 비슷한 식감? 진열대에 보니 브라우니에 크림이 올려져있는걸 보고 시켰는데 크림은 없었다. 크림 없어도 맛있었다만.. - 분위기 굿굿. 가격도 적당.
라비앙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8길 16-3
4
찌개..? - 이 집 시그니쳐메뉴인 류진나베. 보통 시그니쳐메뉴는 그 집의 자신있는 메뉴라 생각하여 믿고 시켰건만 그냥 밀푀유나베 시킬걸 그랬다. 내가 나베를 잘 몰라서 그럴 수도 있지만 이건 그냥 딱 고기찌개 느낌이었다. 막창때문에 굉장히 느끼하지만 매콤한 찌개. 엄청 맛없다는 아니지만 그냥 별 생각없이 먹을만하다. 그치만 찌개먹고싶을 땐 그냥 찌개먹으러 갈 듯. - 겉분위기는 좋아보임. 안은 그냥 평범,깔끔
나베조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0길 3
2
조개육수를 베이스로 한 평양냉면집. - 고깃국물로 육수를 내는 다른 곳들과는 차별화 되는 곳. 조개육수라 깔끔한 국물이 좋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평양냉면이라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다. 그렇지만 이것 먹으러 찾아올 정도는 아니다. - 일반 투박한 평양냉면집과는 다른 연남동스타일 분위기.
련남면옥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90-4
제일 좋아하는 평양냉면집. - 짭쪼름한 배추국같은 육수가 중독성있다. 배터져도 계속 흡입하게 되는 맛. 같이 주는 닭무침이 진짜 맛있다. - 사람많지만 2층까지 있음.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내가 좋아하는 젤라또가게. - 특이한 조합의 맛이 많다. 과일맛도 모두 리얼 과일맛이 나서 맛있으며 그 중에서 나는 여름한정 수박소르베를 제일 좋아한다. - 파스텔톤 분위기. 테이블은 몇개 없음.
에쎄레
서울 마포구 양화로21길 29
기대에 충족하는 아인슈페너 맛집. - 작은 카페이며 조용한 분위기이다. 디저트나 커피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 - 분위기 좋음. 가격 평타
스탠스 커피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1길 9
재방문 제일 많이 했던 비스트로. - 너무 맛있음 주의. 텅장 주의. 여기는 타파스부터 시작해서 맛없는 안주가 없다.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맛있어서 이것저것 시키다간 텅장이 될 수 있다. 타파스가 종류도 많고 전부 맛있는 곳. - 분위기 좋음. 가격대 있는 만큼 맛있음.
연남부르스리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48
7
토마토 츠케모노를 먹어봐야할 라멘집. - 바질라멘으로 유명한 라멘 맛집. 바질향이 은은하게 나지만 먹다보면 잘 느껴지진 않는다. 그리고 여기서는 토마토 츠케모노를 꼭 먹어봐야 한다. 안먹어봤다면 다시 가서 먹고 오길 바란다. 환상의 토마토절임을 맛 볼 수 있음. - 분위기는 일본느낌이라 좋음. 가격도 괜찮다.
잇텐고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